월 매출 1억, 오토매장 운영이 가능한 숙성고기전문 프랜차이즈 알아보기
국내 최초 돼지고기 숙성, 고기집의 새로운 바람! 브랜드 입소문만으로 개설되는 가맹점의 성공신화! [돼지고기를 숙성한다?] 웻에이징(습식숙성)을 하는 음식점이 서울 고급 한식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생겨나고 있는 추세, 하지만 육풍은 오래전부터 숙성 방식의 고기가 맛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 이러한 방식으로 고객들에게 숙성된 고기를 제공해왔습니다. 육풍은 웻에이징에서만 멈추지 않고, 드라이에이징(건식숙성)까지 완성하여 맛의 질감 및 풍미를 함께 끌어내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육풍만의 특별한 시스템이 전국 50여 개의 가맹점에 성공신화를 가져다주었습니다. 육풍은 수많은 블로거들이 고기 맛을 보고 알리면서 온라인상에서 입소문을 타게 되었습니다. 꼬리에 꼬리를 무는 온라인 매체의 혜택을 보게 된 것이지요. 그 중심에는 제품에 대한 자신감이 있었습니다. 육풍은 별도의 F&B를 시작하지 않는 시점에 돈을 벌 수 있는 아이템이라고 몇몇 사람들에게 알려지면서 자생한 체인점이 생겨났습니다. 이들 또한 성공적인 체인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제 육풍은 좀 더 전문적인 팀을 구성해서 수많은 사람들이 혜택을 볼 수 있도록 F&B Business를 시작하였습니다. [육풍만의 특별한 시스템] 1. 최적의 온도 230도의 그릴링으로 육즙이 빠져나가지 않아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2. 습식&건식의 숙성 시스템으로 고기 맛을 더욱 살려냈습니다. 3. 55년간 이어져온 고기장인 3대의 자부심으로 언제나 프리미엄 만을 고집합니다. 4. 하향식 연기 배출로 옷에 고기 냄새가 배지 않습니다. 5. 오토매장 운영 시스템으로 점주는 상주하지 않고 매니저를 고용해 운영할 수 있습니다.

인기 콘텐츠

유명 연예인들도 아는 월 매출 7,000만 원의 핫한 감성 카페 창업에 도전하세요
추억 감성 카페 '별다방 미스리' 창업주 모집 '별다방 미스리'는 복고가 활개를 치기 시작하며 주목받는 디저트 카페로 본점인 '인사동'은 10여 년이나 맛집으로 입지를 다져왔으며 2017년부터 모집된 가맹주들 역시 본사 못지않은 매출을 이룰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가맹점 평균 순이익 2,000만원 이상 유지] 본점을 중심으로 2017년부터 운영이 시작된 가맹점은 개점 시작 이후로 꾸준히 평균 2,000만원 이상의 순수익을 갱신하고 있습니다. 이는 본사의 적극적 운영 지원을 통해 '별다방 미스리' 브랜딩 마케팅 및 각 매장 마케팅 본사 팀 직접 운영지원 등 다양한 지원 혜택을 통해서 각 매장의 매출을 극대화하는 지원을 체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컨셉 · 차별화 · 운영전략] 기존 커피를 넘어선 특색있는 디저트 메뉴와 추억을 살린 아날로그 감성의 유망 프랜차이즈로 타 카페들과의 차별화를 명확하게 구축해 왔습니다. 현대적인 감각과 전통이 어우러진 '현대화된 전통 찻집'의 컨셉 객단가를 높이기 위한 메뉴의 차별화, 미스리 언니를 내세우는 시설의 차별화 퍼니 마케팅의 구현, 틈새 상권 입지 경쟁력, 온·오프라인 마케팅 전략으로 창업주분들에게 승리와 성공을 약속드립니다. [디저트 · 커피 메뉴] 시그니처 메뉴인 별다방 냄비 빙수 · 전투 떡볶이 · 추억의 도시락 등 건강을 생각한 다양한 종류의 '전통차(TEA)'와 '커피' 메뉴로 4계절 내내 즐길 수 있어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인테리어 차별화] 추억의 뽑기 · 오락실 · 만화 · 포토존 · 느린 우체통 · 소원나무 등 다양한 재미 요소와 이색 데이트 코스로 언론 및 소비자들 사이에 희(喜) · 노(怒) · 애(哀) · 락(樂)을 느낄 수 있어 주목받고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공방에서 직접 제작한 가구들 100여 개의 전통 조각보 문양 등 다양한 소품들로 꾸며졌으며, 고객들의 아날로그 감성을 자극하는 프로모션도 진행되고 있습니다.
[세무사학원] 2018년 세무사시험 대비 1.5차 심화종합반 개설
2018년 세무사 시험대비 1.5차 심화종합반 - 교육 기간 : 2017년 10/15~12/10 - 교육 시간 : 매주 일요일 09:00~20:30 [교육대상] - 2018년 세무사 1차 시험을 준비하고자 하는 분 - 회계학, 세법을 1회 독 이상 하였거나 2017년 세무사 1차 시험을 응시하신 분 - 2018년 세무사 1차 시험 준비뿐만이 아니라 2차 시험을 염두에 둔 심화학습의 병행을 희망하는 분 [교수진] - 재무회계 : 김승철 회계사 - 원가관리회계 : 최경민 회계사 - 세법학입문 : 강종철 세무사 - 세무회계입문 : 장민 회계사 [수강료] 일반 760,000원 [교육과정 특징] - 주요 과목에 대한 1차 중심 + 2차 사전학습 성격의 재무회계 · 원가회계 연습 · 세법학 입문으로 1차 시험의 주요 3과목 실력향상 확인학습 및 2018년 동차 시험을 위한 베이스 확립 - 세무사 2차 시험의 Key인 세무회계를 입문수준으로 학습하여 세무사 동차 준비를 위한 기본 학습 - 과정 종료 이후에 객관식 집중과정, Final Review(12~4월)로 2018년 세무사 1차 시험 준비 [공통 특전] - 국내 최고의 세무사 전문교육 합격노하우 - 국내 최고의 교수진이 이끄는 종합교육 과정 - 2018년 세무사 시험을 위한 최적의 종합 교육프로그램 - One-Stop 교육을 위한 온라인 복습 지원 - 모바일 스마트 복습 지원 - 담임제를 통한 눈높이 멘토링 및 실시간 질의응답 - 경제적 비용(근로자카드제)